기타

고객센터

처음도 당신을 생각합니다.
끝도 당신을 생각합니다.

FAQ 검색
FAQ 검색

기타 목록

  1. Q

    가전제품과 결합된 상조 상품은 없나요?

    네, 온유상조는 가전제품과 결합된 상품을 운영하지 않습니다. 


    타 상조사의 가전제품 결합 상품은 경제적으로 보일 수 있으나, 가전제품의 금액이 할부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 

    중도 해지 시 가전제품 할부 계약은 유지되어 완납하셔야 합니다. 

    가전 결합형 상조 상품을 고려 중이시라면, 아래 링크에서 주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.

    [가전 결합형 상조 상품 주의할 점]


    온유상조는 오직 장례의 본질에 충실한 상품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특히 장례부터 장지까지, 

    온유상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‘온유 프리미엄’ 상품은 이미 수많은 고객님들께 깊은 감동과 높은 만족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.

  2. Q

    상조 계약자 명의가 달라도 상조 서비스/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네,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상조는 보험과 달리 피보험자 개념이 없으므로, 계약자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    단, 장례 발생 시 계약자 본인이 신청 또는 문의를 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.

  3. Q

    가입 시 현장 방문 없이 온라인 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네, 가능합니다. 전화 녹취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계약이 가능합니다. 

    단, 장례부터 장지까지 모두 준비 가능한 올인원 상품의 경우 아너스톤(봉안당) 방문 및 현장 상담 후 장지 계약이 진행됩니다.

  4. Q

    계약서를 이메일이나 문자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네. 가능합니다. 상담 후 관련 자료는 문자 또는 이메일로 안내드립니다.

  5. Q

    기존에 용인공원 장지를 계약해둔 상태인데, 상조 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네. 가능합니다. 용인공원 장지 고객이라면 장례부터 장지까지 이어지는 온유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용인공원 회원은 전용 멤버십 상품인 Y패밀리 390, 490 상품을 이 있으며, 100만 원 상당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이 제공됩니다. 

    이 상품은 온유 프리미엄 서비스(추모테이블, 추모영상, 감사카드, 현수막)와 안치 시 제공되는 헌화테이블, 아너스테이블까지 모두 포함됩니다.
    용인공원 장지 고객이 아니신 경우에도 온유상조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상조후기
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.

[20만 고객들의 선택] 다이렉트 상조 서비스!
상담만 받아도 즉시 할인

온유 대표 상담번호

1670-5656

사이트 정보

  • (주)용인공원라이프
  • 대표자 김현호
  •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20번길 9, 4층(관양동, 스마트넷빌딩)
  • 전화 : 1670-5656
  • 팩스 : 070-4763-3610
  • 사업자 220-88-04156
  • 통신판매업신고 제2020-안양동안-1812호
  •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경영지원팀

ⓒ 2024 YONGINPARKLIFE All Rights Reserved